‘프로듀사’ 공효진의 피치 핑크 립 ‘시크 & 페미닌 메이크업’
입력 2015. 05.12. 09:37:20

공효진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완판의 아이콘’ 공효진이 새로운 드라마 패션과 메이크업으로 여성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출연하는 드라마 마다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그녀이기에 이번 드라마에서 역시 그녀의 패션과 메이크업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공효진은 지난 11일 열린 KBS2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에서 카키빛 헤어, 에스닉한 드레스로 시크함과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예능국 8년차 ‘쌈닭피디’ 탁예진을 연기하는 그녀는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은 패션과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 시크 & 페미닌 메이크업 TIP

공효진 처럼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표현하려면 리퀴드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꼼꼼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준다. 메이크업 전 에센스와 크림을 발라주면 보습율이 높아져 제품이 밀리지 않는데 도움이 된다.

눈썹은 틴티드 브로우 제품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아이메이크업은 연한 브라운 계열의 섀도를 베이스로 깔아준 뒤 핑크빛이 도는 섀도로 포인트를 줘 자연스런 음영을 준다. 여기에 붉은 끼 도는 브라운 계열과 초콜릿 색 펜슬젤라이너를 각각 사용해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양 볼은 피치 컬러 블러셔를 사용해 전체적인 컬러와 일치감을 준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고밀도의 풍부한 색감을 지닌 피치 핑크 립스틱으로 빈틈없이 메워 선명하게 표현한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