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드래곤 표 여친 헤어스타일, 무한 변신 ‘미즈하라 키코 단발’
- 입력 2015. 07.27. 16:13:07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의 호텔 목격담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지드래곤만큼이나 뛰어난 패션 감각을 가진 미즈하라 키코 패션이 화제다.
미즈하라 키코
미즈하라 키코는 재기발랄한 유니크 아이템은 물론 기본 아이템마저도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하는 능력자로 패션 얼리어댑터들의 롤 모델이기도 하다. 특히 기본 미디움 단발을 다양하게 활용해 패셔니스타들의 기본인 무심한 듯 시크한 패션을 완성한다.
미즈하라 키코는 어깨에 살짝 닿을 듯 말 듯 한 길이의 미디움 단발로 머리끝을 살짝 레이어드로 커트해 전체적으로 가벼워 보이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한다. 가장 기본 단발이지만 컬의 방향이나 웨이브 형태 또는 머리를 묶는 방법에 따라 전혀 다른 스타일로 반전한다.
자연스럽게 머리끝이 안쪽으로 향하도록 스타일링하면 청순한 매력을, 살짝 머리끝이 바깥으로 삐치게 스타일링하면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살릴 수 있다. 또 옆머리에 굵게 웨이브를 주면 전혀 색다른 드라마틱한 느낌으로 완성된다.
이뿐 아니라 반 묶음으로도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다. 반 묶음 포니테일은 어딘지 반항기가 있어 보이고, 차분하게 아래로 묶어주면 성숙한 느낌을 준다. 또 해변이나 휴양지에서 비치패션 컬러나 패턴에 맞춰 한쪽 머리에 꽃이나 헤어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로맨틱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미즈하라 키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