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의심환자 46일 만에 재등장? '감염 여부 확인 중'
입력 2015. 08.21. 09:03:24
메르스 의심환자, 중동 두바이 방문 지난 20일 귀국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메르스 의심환자가 또 나타났다.

21일 오전 4시 30분께 A모(38) 씨가 고열 등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의심 증세를 보여 동두천 지역의 한 병원 응급실로 긴급 이송됐다.

중동 두바이를 방문하고 지난 20일 귀국한 A모 씨는 메르스 의심 증세를 보여 감염 여부를 확인 중이다.

시보건소 측은 A모 씨의 검체를 채취해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에 검사를 의뢰할 예정이다.

우리나라 메르스 신규 환자는 지난달 6일부터 이달 20일까지 46일째 나오지 않았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AP 뉴시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