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레바논전 중계, 장현수·구자철 연속골로 2대0 리드
입력 2015. 09.08. 23:26:57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대한민국 레바논전’ 대한민국이 장현수와 구자철의 연속골로 2대0으로 앞서 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팀은 8일 밤 11시(한국시각) 레바논 사이다 무니시팔 스타디움에서 레바논과 2018 러시아월드컵 G조 3차 예선전에 나섰다.

이날 전반 20분께 기성용의 침투 패스를 받은 석현준이 레바논 문전으로 쇄도하는 과정에서 패널티킥을 얻었다. 이에 키커로 나선 장현수는 전반 21분 패널티킥을 성공시키며 첫 득점을 올렸다.

추가골은 5분도 채 안 돼 나왔다. 전반 25분 구자철은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레바논 골망을 갈라 2대0으로 앞서 가게 됐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