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만루홈런, 피츠버그 올 시즌 첫 만루포 '개인도 팀도 영광'
입력 2015. 09.10. 10:11:49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강정호가 만루홈런을 터뜨렸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소속 야구선수 강정호가 미국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첫 만루홈런을 쏘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강정호는 10일(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서 6회초 1사 만루에 타석에 들어섰다.

강정호는 신시내티 레즈 선발 투수 케비어스 샘슨의 시속 150km짜리 직구를 받아쳤고, 왼쪽 담장을 넘기며 만루홈런을 기록했다.

이는 강정호의 메이저리그 데뷔 첫 만루홈런이자,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올 시즌 첫 만루포이기도 하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