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접수, 올해 마지막 토요일 토익 응시하려면? 다음달 19일 마감
입력 2015. 09.17. 07:50:10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YBM 한국토익(TOEIC)위원회가 오는 11월 14일 치러지는 올해 마지막 토요일 토익의 접수를 시작했다.

토익 시험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은 다음달 19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정기접수 기간 이후에는 특별 추가 접수기간 마감일인 11월 1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정기 접수 응시료는 4만2000원, 특별 추가 접수 응시료는 4만6200원이다. 결제는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로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결제 시 카카오페이 결제 기능도 지원된다.

토익위원회는 일요일에만 토익 시험을 진행하다가 지난 2010년 8월부터 토요일 시험도 시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총 6회에 걸쳐 토요일 시험을 진행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