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SNS 개설에 관심폭발, 김연아가 올린 첫 게시물은?
입력 2015. 09.17. 16:31:07
[시크뉴스 이보라 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가 SNS 계정을 신설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연아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뒤 2016년 열리는 ‘유스올림픽’을 홍보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이스링크 위에서 ‘#iLoveYOG’라는 문구가 적힌 판넬을 든 채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김연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YOG는 ‘Youth Olympic Game’의 줄임말이다.

이어 “노르웨이 릴레함메르에서 만나자”며 제2회 동계 유스올림픽이 2016년 2월 12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고 대회 정보에 대해 전달하기도 했다.

앞서 김연아는 지난달 27일, 2016 릴레함메르 동계 유스올림픽 홍보대사로 선정돼 “유스올림픽을 응원하게 돼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보라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