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오는 21일 오후 3시 마감… 전형절차는?
- 입력 2015. 09.18. 10:24:38
-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LG전자의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가 오는 21일 오후 3시에 마감된다.
모집분야는 HE사업본부, MC사업본부, H&A사업본부, VC사업본부, CTO, 소재기술원, 생산기술원, Solar BD, ESS BD, 한국영업본부, CFO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전형이다.
반드시 LG그룹 채용사이트(careers.lg.com)을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며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 및 방문접수는 불가하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LG그룹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