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하철 충무로역 연기 발생, 승객 대피 중
입력 2015. 09.18. 21:09:07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18일 저녁 8시 27분께 서울 지하철 충무로역에서 연기가 발생해 승객들이 대피하고 있다.

소방당국과 서울메트로에 따르면 충무로역 4호선에서 3호선으로 가는 연결통로 에스컬레이터에서 연기가 나 직원들이 조치를 취하고 있다.

서울메트로는 현재 충무로 역 승객들을 모두 대피시켜 개찰구 바깥으로 안내하고 있다.

충무로역을 지나는 지하철 3, 4호선은 모두 무정차 통과 중이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