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하철 충무로역 상하행선 열차 정상운행 재개
입력 2015. 09.18. 21:33:45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서울 지하철 충무로역 상하행선 열차가 정상운행을 재개했다.

18일 저녁 8시 27분께 서울 지하철 충무로역에서 연기가 발생해 승객들이 대피했다.

소방당국과 서울메트로에 따르면 충무로역 4호선에서 3호선으로 가는 연결통로 에스컬레이터에서 연기가 나 직원들이 조치를 취했다.

서울메트로는 충무로 역 승객들을 모두 대피시켜 개찰구 바깥으로 안내했고 충무로역을 지나는 지하철 3, 4호선은 모두 무정차 통과했다.

이후 저녁 9시께 서울메트로는 “3·4호선 충무로역 상하행선 열차 정상운행(정차)을 재개했다”고 전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