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경찰관, 음주단속 의경 치고 도주
입력 2015. 09.21. 15:44:21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현직 경찰관이 음주단속 중이던 의경을 들이받고 달아난 일이 발생했다.

경기 의왕경찰서는 음주단속 중인 의경을 차로 치고 달아난 혐의(특수공무집행방해 등)로 수원중부경찰서 소속 A경장을 불구속입건했다고 21일 밝혔다.

A경장은 지난 16일 오후 11시 30분께 의왕시 오전동의 한 고등학교 앞 도로에서 음주단속 중이던 이모(21)상경의 팔을 친 뒤 정차 중이던 택시까지 들이받고 그대로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도주 차량의 번호를 확인하고 다음 날 오전 A경장에게 출석을 요구했다.

A경장은 경찰에 "저녁을 먹으면서 술을 한 잔 마셨는데, 측정하면 음주단속에 걸릴까봐 그랬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다음 날 경찰서로 나온 A경장의 혈중알코올농도를 측정했으나 수치가 나오지 않아 음주운전 혐의는 적용하지 않았다.

경찰은 A경장에 대한 형사처벌과 별개로 징계할 방침이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