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서구 버스 사고, 잘 타고 가다 이게 무슨 일이야? 2명 사망
- 입력 2015. 09.24. 07:26:11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강서구 버스 사고로 2명이 숨졌다.
지난 23일 오후 6시 40분께 서울 강서구 공항동 공항중학교 삼거리에서 김포공항 방면으로 가던 60-3번 버스가 방화동 방면으로 좌회전하던 22번 버스 뒷부분을 들이받았다.
강서구 버스 사고로 22번 버스에 타고 있던 배모(19) 씨 등 승객 2명이 머리를 심하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결국 숨졌다.
또한 이모 씨 등 3명이 중상을 입었으며 총 41명의 승객이 중경상을 입어 인근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