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 중부전선 일병, 훈련 중 K-2 소총 들고 탈영
- 입력 2015. 09.24. 17:36:51
-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강원도 중부전선에서 육군 일병이 훈련 중 K-2 소총을 소지한 채 탈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군 당국에 따르면 24일 1시 30분께 강원 중부 전성에서 훈련을 받던 모 부대 A일병이 K-2 소총을 들고 탈영해 군과 경찰이 검거를 위해 수색을 하고 있다.
이에 군과 경찰은 화천과 철원으로 이어지는 도로변에 목 검문소를 설치하고 검문검색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군 장병을 투입해 훈련지와 주변지역을 수색활동을 벌이고 있다.
훈련 중 실탄을 지급하지 않아 A일병은 총기만 소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