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남자들이 좋아해요~” ‘철부지 쌩얼’ 메이크업
입력 2015. 11.04. 17:26:24

에이미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한국형 '가십걸'이자 트러블메이커 에이미가 표정에 수심은 가득하지만 완벽한 쌩얼 메이크업으로 출국명령처분취소 항소심 첫공판에 출석했다.

4일 에이미가 보여준 메이크업은 과거 올리브티비에서 본인이 직접 공개했던 쌩얼 메이크업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아 눈길을 끈다.

에이미는 먼저 쌩얼처럼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에이미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는 것이 중요한데요. 제품을 손등에 소량 덜어낸 후 브러시를 세워 얼굴 결대로 고르게 발라주세요.”라고 조언했다. 브러시로 파운데이션을 다 펴바른 후에는 손으로 톡톡 두드려 브러지 자국을 블렌딩해 없앤다.

‘쌩얼 메이크업’에서 눈썹은 피부 표현만큼 중요하다. 에이미도 “제가 중요하게 여기는 건 눈썹. 눈썹을 빡빡 깎는 여자들이 있잖아요. Oh No에요.”라고 말하며 아이브 로우 브러시를 이용해 결따라 채워 그리기만 하라고 전했다.

눈두덩이에는 크리미한 펄 아이 섀도를 중지를 이용해 펴바른다. 다음엔 블랙에 가까운 다크 브라운 펜슬 라이너로 속눈썹 사이 사이를 빈틈없이 메워준다.

에이미는 또 ‘인형 눈썹’을 연출하는 꿀팁을 공개했다. 인형처럼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려면 마스카라 솔을 세워서 바르면 된다.

얼굴에 자연스러운 홍조가 핀 듯 생기있고 발랄하게 연출하기 위해 핑크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광대뼈 부분에 둥글게 브러싱해준다. 마지막으로 핑크 컬러 립글로즈를 사용해 입술을 볼륨감있게 표현한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올리브티비 화면 캡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