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주황빛’이 잘 어울리는 여자 ‘후횐마, 오렌지 립 메이크업’
입력 2015. 11.18. 12:35:24

\'원더걸스\' 유빈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원더걸스 유빈이 1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 화사한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한 채 나타났다. 오렌지는 유빈의 웜톤 피부와 밝은 색상의 헤어와 만나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오렌지 립은 유빈이 포인트 컬러로 애용하는 색상이다. 유빈은 올 여름 원더걸스 ‘I feel you' 활동부터 케이블TV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까지 다양한 톤의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선보여왔다. 여름에는 청량한 느낌을 주면서 톡톡 튀는 쨍한 오렌지 컬러를 발랐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출연했던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는 감귤빛에 가까운 오렌지 컬러를 같은 오렌지 톤의 치크와 함께 발라 귀엽게 연출했다. 초겨울인 18일 오전에는 채도가 낮고 또렷한 오렌지 컬러를 매트하게 발라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유빈은 립을 글로시하게 바르기보다는 실키하고 매트하게 연출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메이크업 전문가들은 유빈처럼 실키하게 연출하거나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립펜슬을 베이스처럼 사용해 입술 윤곽선을 따라 양쪽 끝까지 채워 그린 후, 립스틱을 바르라고 조언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유빈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