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ID 하니-아이유-샤이니 종현-엑소 시우민 “아이돌은 역시 오드아이!”
- 입력 2015. 11.18. 18:03:56
-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EXID’ 하니가 18일 공개된 ‘핫핑크(HOT PINK)' 뮤직비디오에서 오드 아이로 묘한 매력을 뽐냈다. 할로윈이나 파티 때나 어울릴 법한 오드 아이 룩은 특유의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아이돌들이 애용하는 메이크업이다.
'EXID' 하니, 아이유, '샤이니' 종현, '엑소' 시우민
하니는 청록색의 헤어 컬러가 그대로 물든 듯한 초록 렌즈와 연보라색 렌즈로 색다른 오드 아이 룩을 연출했다. 보색 관계의 풀색과 붉은 보라색의 조화가 스타일리시하다. 여기에 속눈썹 끝에만 핑크색 마스카라를 칠해 펑키한 느낌을 더했다.
남자 아이돌도 심심치 않게 오드 아이 메이크업을 즐긴다. ‘샤이니’ 종현은 무대 위에서 뿐 아니라 Mnet ‘하트어택’을 통해 공개한 일상에서도 컬러 렌즈로 오드 아이 룩을 연출했다.
오드 아이로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엑소’ 시우민의 스모키 오드 아이 메이크업이 좋은 예다. 과거 ‘삼성 뮤직 쇼케이스’에 출연한 시우민은 눈두덩이에 코럴 핑크를 베이스로 넓게 펴 바른 후, 눈매 삼각존에 음영을 짙게 넣었다. 언더 점막까지 아이 라인을 채워 그려서 섹시한 고양이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EXID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아이유 페이스북, Mnet 화면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