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김수빈 메이크업 아티스트 ‘판타스틱 베베’ 연말 파티 메이크업
- 입력 2015. 11.19. 13:39:23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18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이하 ‘겟잇뷰티’)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수빈의 ‘판타스틱 베베’ 메이크업 연출법이 공개됐다.
이날 ‘겟잇뷰티’에서는 ‘2015 연말특집 총결산’ 편이 그려진 가운데 다가오는 연말모임 각종 파티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이 소개됐다.
메이크업이 진행되는 동안 피부 수분을 지키기 위해 화장솜에 미네랄 미스트를 흠뻑 적셔 수분팩처럼 볼에 붙여놓고 시작한다. 이어 아이 프라이머를 눈두덩에 바르고 스틱파운데이션을 두드려 흡수시킨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가루 파운데이션을 덧발라 아이 베이스를 마무리한다.
다음 총알모양의 브러시에 브라운 계열의 섀도를 묻혀 쌍꺼풀라인의 중앙부터 꼬리라인까지 그려 앞트임, 뒤트임 효과를 준다. 언더라인도 음영을 주고 아이라인과 만나는 삼각존은 올려서 그려준다. 이어 브라운 컬러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과 점막을 채워 그려준다. 눈두덩 중앙에는 흰색 섀도를, 눈꼬리에는 버건디 컬러의 섀도를 바르고 아이라인을 그린 영역에 딥브라운과 딥퍼플 컬러를 섞어 덮어주듯이 덧바른다. 마지막으로 골드 색상을 눈두덩 중앙에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눈가에 자연스러운 펄감이 더해진다.
아이메이크업의 핵심인 속눈썹을 붙일 때에는 동공이 끝나는 지점에 맞춰 붙여준다.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과 인조 속눈썹의 경계를 없애듯 강조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는 핑크색 컨실러를 볼 중앙부분을 중심으로 펴 바른다. 이어 점토 질감의 팩트를 큰 브러시로 펴 발라 얼굴 전체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입술은 립 라이너로 라인을 그려 입술 윤곽을 잡아준 뒤 립브러시를 사용해 연한 피치 컬러 립스틱을 바른다. 마지막으로 글로스 타입의 붉은 틴트를 입술 중앙에 꽃 봉우리가 피어나듯이 그러데이션해서 표현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