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바이블 2016’ 정샘물, 24시간 ‘수정 NO’ 메이크업 비법
입력 2016. 05.09. 10:26:11

‘뷰티바이블 2016’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뷰티바이블 2016’에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반짝이는 펄에서 착안한 24시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에 출연해 볼에 붙어 절대 떨어지지 않는 펄에서 착안했다는 수정화장 필요없는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정샘물은 “어느 날 화장을 하다 얼굴에 붙은 하나의 펄이 절대 떨어지지 않는 것을 봤다. 이걸 보고 펄은 접착력이 좋으니, 이걸로 화장을 하면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24시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24시간 무너지지 않는 수정 메이크업을 하는 방법은 넓은 판에 펄 파우더를 소량 덜어내고 코럴 블러셔를 한 데 섞는다. 여기에 브러쉬를 충분히 두드려 안속까지 파우더를 100% 머금을 수 있게 만들고 이를 툭툭 털어내 적당량을 조절한다.

이 브러쉬를 적선과 코끝이 만나는 중앙에 톡톡 두드려 주면 색감도 예쁘지만 생기가 도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 T존을 비롯한 턱선과 이미와 머리카락이 만나는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발라주면 24시간 수정이 필요 없는 손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