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7’ 차정원의 1일 1실천 ‘이너뷰티’ 비법 3가지 대공개
입력 2016. 05.23. 16:41:35

‘팔로우미 7’ 차정원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차정원이 이너뷰티 비법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FashionN ‘팔로우미 7’에서는 차정원은 이너뷰티 비법 3가지가 공개하면서 패널을 비롯한 여성 시청자들에게 꿀팁을 제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차정원이 공개한 이너뷰티 첫 번째는 바로 견과류였다. 하루 섭취 정량 30g을 초과하지 않는 견과류를 섭취하면 불포화 지방산 비타민 E의 함유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탈모예방, 노화방지, 피부미용 등에 좋으며 당뇨병과 심장병 예방에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칼로리가 굉장히 높으니 1일 권장량을 넘지 않는 것이 좋고 견과류를 먹기 힘든 사람이라면 우유랑 같이 갈아서 먹으면 견과류의 맛을 느끼지 않으면서 섭취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바로 작두콩이다. 작두콩을 말려 만든 것을 차로 타 먹으면 비타민 A, C 등 영양소가 풍부해 면역력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아랫배가 따뜻해야 하는 여성들에게 좋으며 변비에도 효과가 있다.

마지막은 바로 젤리형 비타민이었는데, 알약을 삼키는 게 싫은 사람들은 이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맛있다고 계속 먹으면 오히려 몸에 좋지 않으니 1일 권장량을 꼭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FashionN ‘팔로우미 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