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대 오빠’ 하석진 vs ‘문과대 오빠’ 김지석, 캠퍼스 훈남 헤어스타일
- 입력 2016. 05.26. 09:18:49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5월 캠퍼스 가득 사랑이 꽃피는 계절에 드라마 같은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캠퍼스 훈남이 되고 싶다면 ‘뇌섹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배우의 스타일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전혀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그들의 헤어스타일은 여자들이 꿈꾸는 이상형 그 자체다.
하석진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법한 짧은 머리로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표현했다. 공부와 한 여자 밖에 모를 것 같은 공대 오빠의 진짜 매력은 한결같은 스타일을 고집한다는 것. 여자친구와 데이트가 있는 날에는 왁스 스타일링을 통해 터프한 모히칸으로 변신해 기분전환을 시도한다.
◆ ‘문과대 오빠’ 김지석, 부드러운 감성 긴 머리
김지석은 긴 머리부터 짧은 머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변화를 추구하는 편. 다방면으로 모르는 것 없이 척척 대답해 줄 것 같은 그의 폭넓은 관심사와 비슷하다. 무엇보다도 자신에게 잘 맞는 스타일을 찾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점. 남들과 다른 감각을 보여주고 싶을 때 트렌디한 가르마 펌을 시도하면 더욱 돋보일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