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7’ 차정원 물놀이 절대 ‘필수품’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입력 2016. 06.10. 13:58:29

‘팔로우미 7’ 차정원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차정원이 물에서도 절대 지워지지 않을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FashionN ‘팔로우미 7’이 9일 방송된 가운데 차정원이 물에서 절대 지워지지 않을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해 활용하는 방법을 전수했다.

이날 차정원은 녹차팩으로 메이크업을 시작했는데, 특히 아이 프라이머를 이용하면 기초부터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먼저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팔로우미 7’ 차정원



아이섀도도 워터프루프 제품을 활용하고, 마스카라는 필수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눈썹은 아이브로 타투 틴트를 활용해 착색을 이용해 지워지지 않도록 한다.

피부 메이크업은 ‘커피’ 성분이 함유된 쿠션 팩트를 활용하는데,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선크림이 한 데 들어가 있는 팩트는 자연스럽게 피부에 브렌딩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블러셔는 기본적으로 워터프루프 아이템이 없기 때문에 립 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으며, 립은 워터프루프 쿠션을 이용해 바탕을 발라준 후 여름에 딱 맞는 형광 핑크를 더하면 생기 있는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FashionN ‘팔로우미 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