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전국 날씨 티아라 지연 vs 효민 vs 큐리 ‘시원 각선미’ 자랑법
- 입력 2016. 06.13. 08:38:52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이번주 전국 날씨가 화창한 여름날이 계속될 것이라는 예보가 전해진 가운데 깔끔하게 입으면서 각선미를 자랑하는 스타일이 여성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티아라 지연 효민 큐리
데님 스커트나 레이스 스커트, 하의 실종 패션이 2016년에도 사랑받는 가운데 셀러브리티들의 일상 속 패션을 보고 따라 입고자 하는 여성들도 많을 터.
‘티아라’ 지연, 효민, 큐리는 각기 다른 스타일로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일상룩을 보여줘 데일리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한 룩을 연출했다.
지연은 흰색 차이나 칼라 스트라이프 셔츠를 버튼 데님 스커트 안에 넣어 입었는데, 데님 스커트에는 미니 포켓과 빅 버튼이 줄지어 있어 깔끔하고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미러 선글라스와 블랙 클러치 백, 하얀 샌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효민은 넉넉한 피트의 타이포 프린팅 옐로우 티셔츠를 입었는데, 하의에 뭘 입었는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하의 실종 패션을 연출했다. 까만 니삭스와 볼캡으로 깔끔하고 편안한 룩을 보여줬다.
큐리는 블루 크롭트 셔츠에 하늘하늘한 레이스 스커트를 입었는데, 린넨 소재로 된 셔츠는 시원한 청량감을 더하고 펀칭 레이스 스커트로 깜찍함을 더했다. 양말과 샌들, 클러치까지 화이트로 맞춰 쿨한 룩을 스타일링 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