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컬러 포인트’ 커플룩 ‘청량 + 상큼’
- 입력 2016. 06.16. 17:29:59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박보검과 아이린이 KBS ‘뮤직뱅크’ MC 자리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완벽한 커플룩 궁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연상연하 커플만이 보여줄 수 있는 귀엽고 산뜻한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박보검과 ‘레드벨벳’ 아이린은 주로 컬러의 합을 맞추는 것으로 MC 커플룩을 완성했는데, 작은 부분 하나라도 세심하게 맞추려 노력한 모습이 돋보였다.
박보검이 하얀 셔츠를 입고 까만 타이를 한 뒤 병아리 색 니트를 챙겨 입으면 아이린 역시 하얀 셔츠에 병아리색 앙고라 니트를 더하는 것으로 따스하고 부드러운 커플룩을 완성했다.
혹은 아이린이 하얀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으면 박보검은 하얀 셔츠에 연한 보랏빛 슈트를 맞춰 입는 것으로 산뜻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하얀 슈트를 맞춰 입으면 아이린 역시 하얀 블라우스로 응수했다.
아이린은 초록색 블록 스트라이프 니트를 입고 박보검은 파란색 블록 스트라이프 니트를 입는 것으로 청량감 넘치는 대학생 컬러 커플룩을 완성하거나, 박보검은 짙은 회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한복을 입고 아이린은 핑크빛 한복을 입는 것으로 고전적인 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보검과 아이린이 진행하는 KBS ‘뮤직뱅크’는 이번 달 말까지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 KBS ‘뮤직뱅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