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7’ 서효림 스페셜 3단계 팩 케어 ‘앰플+팩+픽서’
입력 2016. 07.18. 16:08:49

‘팔로우미 7’ 서효림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팔로우미 7’ 서효림이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스페셜 3단계 팩 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케이블TV FashionN ‘팔로우미 7’에서는 서효림이 출연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하고 나면 지치고 상기됐을 피부를 위해 피부 온도를 낮추고 진정시키는 팩 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서효림은 바쁜 촬영 스케줄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하루에 2L는 꼭 물을 마신다. 이렇게 하루에 물 마시는 양만 늘려도 훨씬 피부가 촉촉해지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집에 있는 수분, 화이트닝, 수딩 마스크 팩을 공개하며 수딩 팩 ‘3단계 스페셜 케어’를 시청자에게 소개했다.

먼저 팩을 하기 전 팩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시너지 영양 앰플을 얼굴에 듬뿍 발라주고 팩을 꺼내 얼굴에 붙여 준다. 이때 최근 논란이 됐던 팩의 위생 상태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 보호 필름이 붙어 있는 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쫀존한 팩의 상태를 고려해 시트지를 위로 끌어 당겨 붙이면 리프팅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며 적당히 팩이 말랐다는 느낌이 들 때 마스크 팩 픽서를 뿌려 수분을 한 번 더 잡아 준다.

이후 팩을 뗀 후에는 얼굴에 남은 팩의 잔여물들을 충분히 흡수시키고 마스크 팩 픽서를 뿌려 수분을 꽉 유지시켜 주면 완벽하게 촉촉한 피부 케어를 마칠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FashionN ‘팔로우미 7’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