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예 웨스트-킴 카다시안 vs 제이 지-비욘세 ‘아이코닉 커플룩’
입력 2016. 07.29. 10:13:36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카니예 웨스트-킴 카다시안, 제이 지-비욘세 투톱 아이코닉 부부가 문화, 패션 다방면에 영향을 끼치면서 이들 부부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 또한 높다.

그렇다보니 제이 지의 외도를 암시하는 가사의 노래를 발표한 비욘세, 킴 카다시안이 보는 앞에서 섹시스타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와 농도 짙은 스킨십을 한 카니예 웨스트의 부적절한 행동으로 이들 부부 관계에 변화가 생길지 떠들썩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그러나 최근 비욘세와 킴 카다시안은 각자 남편과의 사이가 맑음을 알리듯 다정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비욘세와 제이 지는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떠나 드레스업한 커플룩을 연출했다.

보디라인에 완전히 밀착된 와인색 니트 소재 드레스에 비대칭으로 떨어지는 크림색 크롭트 풀오버를 덧입은 비욘세의 곁을 제이 지는 화이트 도트무늬 블랙 풀오버와 블랙 슬랙스, 새하얀 스니커즈로 모던하게 지켰다.

그런가하면 잡지 화보 촬영을 함께 한 킴 카다시안과 카니예 웨스트는 평소 그들이 추구하는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드레스업한 모습을 완성했다.

킴 카다시안이 보디슈트 위에 박시한 블랙 트렌치코트를 입었다면 카니예 웨스트는 블랙 티셔츠와 팬츠 합에 쨍한 골드 스트랩워치로 미니멀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냈다.

다소 선정적인 룩을 즐기는 킴 카다시안과 달리 어느 때보다 여성스럽고 컬러풀한 이미지를 완성한 비욘세의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지만, 그녀들을 돋보이게 하는 남편들의 베이식한 룩은 어딘지 비슷해 보인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비욘세, 킴카다시안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