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10 어워즈] ‘응답하라’ 여주 빅매치 은지 vs 신소율 vs 도희 vs 혜리
- 입력 2016. 10.10. 07:07:21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지난 9일 케이블TV tvN의 첫 시상식이자 10주년 기념 ‘tvN10 어워즈’가 열린 가운데 레드 카펫을 수놓은 화려한 여자 스타들의 드레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지 신소율 도희 혜리
tvN이 탄생시킨 많은 드라마들 중에서도 ‘응답하라’ 시리즈는 단연 히트 콘텐츠. 따라 ‘응답하라 1997’의 주연 에이핑크 정은지와 신소율, ‘응답하라 1994’의 주연 도희, ‘응답하라 1988’의 주연 걸스데이 혜리까지 모든 여자 주인공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은지는 하얀 오프숄더 드레스를 선택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육감적인 볼륨 몸매를 뽐냈다.
브라 컵을 따라 절개된 오프숄더 드레스는 허리 라인을 잘록하게 잡아주면서 아래 스커트는 앞과 뒤가 언발란스하게 떨어지는 길이감으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밑단에 레이스를 덧대 시스루로 매력을 더하고 하얀 스틸레토 힐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혜리는 누드톤 비즈 드레스를 선택했다. 깊이 파인 브이네크라인이 가슴골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더하고 허리 라인은 잘록하게 조여주면서 일자로 떨어지는 드레스 라인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도희는 마치 동화 속 공주와 같은 핑크색 드레스를 선택했다. 오프숄더 실루엣의 톱은 스트랩 형식으로 만들고 허리 라인은 꽉 잡아주면서 아래로는 A라인으로 풍성하게 퍼지게 해 동화에서 막 튀어 나온 느낌을 자아냈다.
신소율은 아이보리 컬러의 드레스를 선택했는데, 허리에 블랙 벨트와 그 아래로 퍼지는 머메이드 실루엣이 돋보였다. 어깨와 슬리브는 레이스를 덧대 시스루로 연출하고 광택이 하얀 하이힐로 룩을 마무리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