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vs 산다라박 vs 구구단 세정, 밋밋함에 ‘레드 포인트’ 한 방울
입력 2017. 02.17. 15:48:08

이하늬, 산다라박, 구구단 세정

[시크뉴스 서충식 기자] 17일 ‘겟 잇 뷰티 2014’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MC를 맡게 된 이하늬, 산다라박, 구구단 세정이 트렌디한 옷차림으로 행사에 참석했다. 특히 레드 컬러를 활용한 포인트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이하늬는 풍성한 볼륨으로 어깨를 드러낸 아방가르드한 실루엣의 셔츠를 착용했다.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스트라이프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아찔한 매력의 레드 컬러 스커트로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산다라박은 스트리트 무드와 복고를 합친 독특한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미니스커트로 각선미를 뽐냈으며 복고풍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소매가 손등을 덮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셔츠를 착용했다. 특히 레드 스트라이프가 룩의 분위기를 한껏 밝아 보이게 했고 허리에 착용한 벨트가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다.

구구단 김세정은 와이드 커프스의 화이트 블라우스에 A 라인 스커트, 스트랩 구두로 무난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기본 아이템들의 조합으로 특색 없어 보일 수 있었지만 뷰티 MC 임을 자랑하는 듯 스커트에 빨간 입술과 립스틱 프린팅으로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서충식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