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뷰티' 김기수X퓨어디, 여름엔 '광 메이크업'…속광 VS 물광 표현 [종합]
입력 2018. 06.04. 18:35:43

개취뷰티

[시크뉴스 이원선 기자] 다가올 여름을 앞두고 '개취뷰티' 김기수와 퓨어디가 광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4일 방송된 셀럽티비(셀럽TV) '개취뷰티'에서는 '빛나라 광 메이크업' 코너와 '니코나코-N 컨실러 진.똑.템' 코너가 진행됐다.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김기수는 윤광, 퓨어디는 물광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이날 윤광 메이크업에 앞서 알려준 김기수만의 컬러 코렉팅 팁은 상황별 두 가지로 나뉘어졌다. 그는 "확실하게 가리고 싶을 땐 라벤더 계열을, 자연스럽게 가리고 싶을땐 오렌지 계열을 선택한다"며 "오늘은 오렌지 계열을 선택하겠다"고 말했다.

반면 퓨어디는 자신의 인생 코렉팅이라며 한 제품의 파레트를 추천했다. 붉은 기가 있는 홍조에는 녹색을, 푸르스름한 다크서클에는 분홍을, 어둡고 칙칙한 부분과 색소침착된 부분엔 각각 노란색과 보라색을 이용하는 컬러 코렉팅 팁을 전수했다.

각자의 방법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만든 이들은 마지막으로 립과 아이메이크업까지 속광과 물광에 어울리는 표현을 더했다.

그 결과, 피부 트러블이 돋보였던 김기수는 은은한 광을 내는 메이크업을, 퓨어디는 손대면 톡 터질듯한 물광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에 이상지 기자는 "기수 씨는 지성피부에 적합한 세미 매트한 속광 표현을 해주셨고, 퓨어디 씨는 건성피부에 적합한 물광 메이크업을 잘 표현해 주셔서 오늘은 순위를 매기기보다는 이렇게 하시면 된다는 걸로 넘어가겠다"고 웃어보였다.

이어 '니코나코' 나스 컨실러 진.똑.템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주제는 컨실러였다.

퓨어디가 자신감 있게 말한 아이템은 N, L사의 롱 컨실러였다. N사 제품은 밀착력에서 우수함을 띄었으며 L사 제품도 N사 제품과 유사함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김기수는 T사 제품을 소개했다. 이는 높은 커버력과 내추럴함을 자랑했다. 이어 소개된 W사 제품은 뭉침감도 없고 커버력이 좋다는 폭풍 칭찬이 이어졌다.

결국 컨실러 1위는 커버력이 가장 좋게 평가됐던 김기수가 소개한 W사 제품이 차지했다. 이상지 기자 역시 "최고의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이원선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셀럽티비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