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비 VS 뉴이스트, 바캉스 시즌 ‘패피 필수’ 아이돌 웨트 헤어스타일
입력 2018. 07.02. 13:21:40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올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려고 준비중인 패션 피플이라면 촉촉한 웨트 헤어에 주목한다.

촉촉하게 젖은 머리카락을 뜻하는 웨트 헤어는 바캉스 시즌과 어울리는 완벽한 서머 스타일의 결정판이다. 에이바이봄의 하나 이사는 “웨트 느낌의 헤어스타일은 제품만 잘 발라주신다면 연출하기 쉽다. 화보에도 많이 사용되는 스타일이라 바캉스시즌에 웨트한 헤어스타일로 연출하신다면 본인만의 멋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실 수 있다“고 조언한다.

대세 아이돌 유앤비와 뉴이스트 W의 웨트 헤어스타일을 참고해 자신에게 맞는 분위기를 찾아볼 것. 유앤비의 대원처럼 눈을 충분히 덮는 앞머리 기장에 촉촉한 웨트 헤어를 연출하면 퇴폐미를 강조할 수 있다. 지한솔처럼 밝은 탈색 머리에 웨트 헤어를 연출하면 트렌디한 분위기가 배가된다. 고호정처럼 하트 머리에 촉촉한 질감을 더하면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을 수 있다.

렌처럼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시스루뱅으로 앞머리를 연출하면 중성적인 매력이 배가된다. 아론이나 백호처럼 자유분방하게 텍스처를 강조하면 섹시한 분위기를 줄 수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