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8도” 이성경 VS 차정원, 옐로룩 완벽 가이드
입력 2019. 05.03. 09:20:56

이성경 차정원

[더셀럽 한숙인 기자] 5월 첫째 주 주말을 앞둔 3일 금요일 한낮 최고 기온이 28도까지 올라 본격적인 초여름을 날씨의 포문을 연다. 오늘 서울 아침 기온은 8도 대로 시작해 9시를 전후해 16도를 넘어섰다. 한낮 기온은 인천과 강릉이 23도, 서울이 26도, 청주 대전 안동 대구가 28도까지 오른다.

오늘은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가 절로 나는 옷장 속 옐로 아이템을 꺼내야 하는 날이다. 이성경과 차정원은 각자의 분위기에 맞춰 봄과 여름 사이, 따스한 햇볕을 100% 즐길 수 있는 옐로룩을 연출했다.

이성경은 몸에 딱 달라붙는 스키니 블랙 팬츠와 티셔츠에 넉넉한 사이즈의 옐로 재킷을 걸치고 유틸리트 벨트를 메 런웨이 컬렉션 피스를 보는 듯 세련된 아웃피트를 완성했다. 차정원은 데님 팬츠에 화이트 티셔츠와 옐로 니트 베스트을 레이어드 하고 바이올렛 미니 숄더백을 메 베이식만으로 남다른 데일리 시크룩을 연출했다.

이들의 옐로룩은 각자의 개성이 뚜렷이 나타나지만 사랑스러운 옐로가 절묘한 공통분모를 이룬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성경 차정원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