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예보] “오늘 날씨, 곳곳에 비+태풍 북상” 현아 ‘꽃핀’, 헤어핀으로 장마 완전정복
- 입력 2019. 07.17. 11:16:22
- [더셀럽 한숙인 기자] 11일 오늘도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소식이 있어 3일째 비가 이어진다. 서울은 이틀 째 계속된 비가 그치고 한낮에 31도까지 오른다.
현아
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장마철을 실감케 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헤어스타일이 가장 고민이다. 긴 머리는 머리가 부스스해지면 그냥 묶어버리면 되지만 그마나 단발이나 쇼트커트는 묶을 수도 없어 습기로 인해 스타일이 망가지면 대책이 없다.
연출법 역시 촌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여러 개를 레이어드 해야 제대로 뉴트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현아의 헤어핀 연출법은 맑지도 흐리지 않은 애매한 오늘 같은 날씨에 스타일 사수는 물론 기분 전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현아는 똑딱이 핀과 꽃 장식 클립 핀을 색을 달리해 레이어드 했다. 어디든 원하는 부위에 꽂으면 되지만 습한 날씨로 인해 이마 라인 마리가 부스스해지는 것이 싫다면 현아처럼 가르마 가까운 부위로 위치를 잡아 꽂아주면 부스스함을 감추면서 깜찍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현아의 연출 노하우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색색의 헤어핀과 비슷하게 컬러를 맞춘 뉴트로 스타일의 팔찌를 해 스타일 상큼 지수를 높였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현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