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예보] “오늘 날씨, 곳곳에 비+태풍 북상” 현아 ‘꽃핀’, 헤어핀으로 장마 완전정복
입력 2019. 07.17. 11:16:22

현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11일 오늘도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소식이 있어 3일째 비가 이어진다. 서울은 이틀 째 계속된 비가 그치고 한낮에 31도까지 오른다.

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장마철을 실감케 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헤어스타일이 가장 고민이다. 긴 머리는 머리가 부스스해지면 그냥 묶어버리면 되지만 그마나 단발이나 쇼트커트는 묶을 수도 없어 습기로 인해 스타일이 망가지면 대책이 없다.

이때 헤어핀을 활용하면 습한 날씨에도 헤어스타일을 사수할 수 있다. 올해는 색색의 실 핀과 함께 똑딱이 핀과 클립 핀 등 촌티 나는 헤어 액세서리가 뉴트로 무드를 타고 유행이다.

연출법 역시 촌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여러 개를 레이어드 해야 제대로 뉴트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현아의 헤어핀 연출법은 맑지도 흐리지 않은 애매한 오늘 같은 날씨에 스타일 사수는 물론 기분 전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현아는 똑딱이 핀과 꽃 장식 클립 핀을 색을 달리해 레이어드 했다. 어디든 원하는 부위에 꽂으면 되지만 습한 날씨로 인해 이마 라인 마리가 부스스해지는 것이 싫다면 현아처럼 가르마 가까운 부위로 위치를 잡아 꽂아주면 부스스함을 감추면서 깜찍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현아의 연출 노하우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색색의 헤어핀과 비슷하게 컬러를 맞춘 뉴트로 스타일의 팔찌를 해 스타일 상큼 지수를 높였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