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서울 ‘비’” 손나은 “바이커 쇼츠+재킷‘, 태풍 속 애슬레저 오피스룩
입력 2019. 09.05. 11:02:52

손나은

[더셀럽 한숙인 기자] 제13호 태풍 링링이 북상하면서 5일 오늘 경상도를 제외한 충청도 전라도, 서울을 중심으로 한 중부 지방에 비가 하루 종일 이어진다. 현재 내리는 비는 앞으로 강도가 세져 태풍이 한반도를 관통하는 주말에는 많은 양의 비가 내린다.

한여름 폭염이 물러간 후 태풍과 가을장마가 겹치면서 갑작스럽게 아침저녁 일교차가 심하고 한낮에도 후덥지근하면서도 제법 차가운 바람이 부는 등 옷차림을 정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날씨에 직장인들의 고민은 더욱 커지기 마련이다. 애슬레저룩의 아이콘 손나은의 연출법은 비로 인해 정형화된 오피스룩이 거추장스러운 이들이 참고할 만하다.

손나은은 바이커 쇼츠와 스포츠 앰블럼 티셔츠에 테일러드 재킷을 걸쳐 애슬레저룩의 세미 포멀 버전을 연출했다. 블랙으로 의상의 컬러를 맞춘 후 화이트 운동화로 마무리 해 액티비티 느낌을 부각해 답답해 보이지 않게 톤 조절을 했다.

실제 직장인이라면 스포츠 티셔츠가 아닌 셔츠나 민무니 셔츠 등을 입으면 좀 더 오피스룩의 기본을 갖춘 옷차림을 연출할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