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일교차 13도” 레드벨벳 슬기 ‘체크 셔츠 원피스’, 가을 잇템
입력 2019. 09.19. 10:02:24

레드벨벳 슬기

[더셀럽 한숙인 기자] 오늘 오전 춘천이 11도로 기온이 뚝 떨어지고 한낮에는 24도까지 올라가 일교차가 13도까지 벌어진다. 서울은 아침 최저 기온이 13도로 어제에 비해 5도 하락한 반면 한낮에는 26도로 어제와 같은 기온을 유지해 춘천과 같이 일교차가 13도 차이를 보인다.

이제 더는 부정할 수 없는 가을이 됐다. 이제는 한낮에도 햇볕은 따가워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 여름의 후덥지근함이 완전히 가셨다.

오늘은 가볍게 산책하거나 테라스가 넓은 카페에서 앉아 여유를 즐기기 좋은 날이다. 이런 날씨에는 셔츠와 원피스의 장점을 모두 갖춘 셔츠 원피스를 입고 오랜만에 혼자만의 여유를 즐기기 좋다.

레드벨벳 슬기의 체크 셔츠 원피스는 넓은 플랫칼라의 넉넉한 피트의 상의와 마이크로미니 스커트 하의가 연결된 디자인으로 보이시와 걸리시의 요건을 모두 충족해 늦여름과 초가을에 아우터 없이 하나만 입기 적합하다. 무엇보다 브라운과 블루가 조합된 체크가 가을 느낌을 더한다.

슬기는 체크 셔츠 원피스에 화이트 발목 양말과 블랙 로퍼로 신고 하이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어 쿨 버전의 걸리시룩을 완결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레드벨벳 슬기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