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서울 낮 23도” 기은세 ‘블랙 오버롤즈’, 기분 좋은 가을날 잇템
입력 2019. 10.18. 09:25:33

기은세

[더셀럽 한숙인 기자] 주말을 앞둔 18일 금요일 오늘은 남부와 영남지역에 비가 내리고 전국이 흐리다. 그러나 서울 23도, 인천 수원 22도로 중부지방은 한낮에 20도를 웃도는 온화한 날씨가 이어진다.

주말에는 비교적 따스한 날씨가 전국적으로 확산된다. 19일 토요일 오전까지 흐린 날이 이어지지만 오후부터 청명한 하늘이 모습을 드러내내 일요일까지 기분 좋은 가을날이 계속된다.

오늘은 오버롤즈가 필요한 하루다. 한동안 20도를 밑돌다 가까스로 20도를 회복한 23도까지 오른 오랜만에 찾아온 가을날을 즐겨야 한다.

캐주얼 오버롤즈에 티셔츠만 입으면 온화한 가을날 산책하기 좋은 기분 좋은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남다른 엣지를 주고 싶으면 지난 18일 해외일정을 위한 출국길에 오른 기은세의 가족 소재의 블랙 오버롤즈처럼 블랙 컬러 혹은 소재를 달리한 디자인을 고르면 된다.

기은세의 블랙 오버롤즈는 데님 오버롤즈가 다소 부담스러운 30대 층도 망설임 없이 입을 수 있다.

기은세처럼 화이트 티셔츠하나면 입으면 충분하고 패피 수위를 높이고 싶으면 올해 가장 핫한 아이템인 화이트 앵클부츠로 스타일링한다. 제아무리 따뜻해도 일교차가 큰 가을날인만큼 판초처럼 입고 벗기 편하면서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아이템 역시 필수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