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전국 한낮 20도↑” 이재욱 ‘오버사이즈 상의+쇼츠’, 가을 특권 조합
입력 2019. 10.22. 09:27:30

이재욱

[더셀럽 한숙인 기자] 22일 오늘 서울은 어제 보다 1도 낮아지지만 24도로 어제와 다르지 않다. 서울 비롯한 전국 대부분이 구름이 끼지만 20도가 넘는 따뜻한 기온으로 외출하기 좋은 하루가 이어진다.

이처럼 기분 좋은 가을 날씨는 25일 금요일 서울 한낮 기온이 17도로 20밑으로 뚝 떨어지면서 감쪽같이 사라진다. 오늘 같은 날은 늦여름 초가을의 특권인 긴소매 상의와 쇼츠의 조합을 즐기기 좋은 날이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학교 서열 3위 백경 역을 맡은 이재욱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데일리룩 중 하프 치노 팬츠와 오버사이즈 티셔츠의 조합은 이번 주 24일 목요일까지만 가능해 더욱 눈여겨봐야 한다.

이재욱은 데님 하프 팬츠, 카키 하프 치노 팬츠에 각각 블랙 오버사이즈 티셔츠, 베이지 그런지 스웨티셔츠를 연출해 스트리트룩 트렌드 최 정점의 힙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별스러울 것 없는 스타일인 듯 보이지만 품이 큰 오버사이즈와 이를 힙하게 보일 수 있게 하는 스탠더드 피트의 사이즈 균형감을 맞춰야 패피다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10월 22일 오전 9시 현재 기온, 오후 예상 기온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재욱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