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오늘 날씨, 한낮 최고 16도” 김나영 ‘트렌치코트+바이커 재킷’, 겨울 속 가을룩 연출법
- 입력 2019. 12.16. 09:49:50
- [더셀럽 한숙인 기자] 16일 오늘 월요일, 춘천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국이 영상권으로 시작해 서울 11도를 비롯해 부산 16도 강릉 전주 대전 15도 등 전국이 한낮에도 10도가 넘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진다.
전국 낮 기온은 9에서 16도로 2도에서 10도를 유지하는 평년에 비해 6, 7도 차이를 보인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유지하는 가운데 남쪽 지방은 ‘좋음’ 상태까지 오른다.
김나영은 품이 넉넉하고 두껍지 않은 전형적인 가을 버전의 베이지 색 트렌치코트 안에 블랙 바이커 재킷을 레이어드 해 겨울 속 가을룩을 연출했다. 팬츠는 트렌치코트와 비슷한 컬러 계열의 슬랙스를, 바이커 재킷 안의 이너웨어는 크림색 터틀넥 니트를 입어 바이커 재킷 외에 아이템은 톤 온 톤으로 컬러 배색을 맞췄다.
김나영의 겨울 속 가을룩의 핵심은 아우터 레이어드와 컬러다. 김나영은 옐로 계열의 브라운 색 가방을 들어 베이지에 생뚱맞게 얹힌 듯한 바이커 재킷의 블랙이 세련돼 보이게 하는 능숙한 연출력을 발휘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