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한낮 최고 17도” 손나은 ‘트레이닝룩’. 힙스터 되는 꿀팁
입력 2020. 02.11. 09:55:59

손나은

[더셀럽 한숙인 기자] 11일 오늘은 전국은 오전 기온이 0도 안팎으로 시작해 한낮에는 10도를 넘어서면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진다. 춘천은 영하 5도에서 12도로 17도, 서울은 0도에서 13도로 13도까지 차이가 나면서 따뜻한 한낮이 이어진다.

오늘 집밖을 나설 때는 가벼 아우터면 충분하다. 오늘 같은 날은 겨우내 갇혀있듯 느꼈던 몸과 마음에 해방감을 느끼게 해줄 절호의 기회다.

한낮에 집 근처 공원 혹은 한강에서 조깅을 하거나 산책을 하면 입춘이 지나 봄이 오고 있음을 체감하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손나은의 트레이닝룩은 야외에서 조깅 혹은 트래킹을 즐기는 이들이 꼭 참고해야 한다.

기본 트렉슈트는 쉽게 선태하지 않는 파스텔 핑크에 화이트 티셔츠와 화이트 운동화로 상큼하게 마무리한다. 여기에 손나은처럼 커다란 링 이어링을 해주면 힙한 스트리트룩으로 돌변한다.

뻔한 트래이닝룩이 아닌 스포티브 콘셉트의 점프 슈트는 운동은 물론 그 자체만으로 힙가이의 상징으로 패피만의 아우라가 완성된다.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트랙팬츠와 티셔츠에 부피가 큰 화이트 롱 퍼 베스트를 걸치면 힙스터들만 보이는 파티에서도 나 홀로 빛나는 룩이 완성된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