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PICK] 제이홉 ‘일러스트 셔츠’, 지금 사서 여름까지 활용도 200%
입력 2020. 04.06. 16:34:37

방탄소년단 제이홉

[더셀럽 한숙인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 만의 패션 정체성이 명확하다. 7명 제이홉은 트렌드에 민감한 얼리어댑터로 힙한 디자인을 거침없이 받아들인다.

코로나19로 집에 감금되다시피 하면서 쇼핑 빈도가 줄었다는 이들이 많다. 계절은 이미 봄을 지나 여름으로 향해가고 있지만 각자의 계절 시계는 늦겨울쯤에 묶여있는 듯하다. 제아무리 외출을 자제하다고 해도 집 밖을 나가야만 할 일이 생긴다. 외출 빈도수 뿐 아니라 밖에서 머무는 시간이 줄어들수록 기분을 확실하게 살려주는 옷차림이 필요하다.

얼리어댑터 제이홉의 컬러풀 일러스트 셔츠는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유니크한 스타일을 책임져줄 수 있다. 이 셔츠는 귀여운 애니메이션 일러스트가 색색으로 빼곡하게 들어찬 오버사이즈 반소매 디자인으로 제이홉은 오버사이즈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하고 화이트 버킷햇을 써 상큼하게 연출했다.

날씨가 더워지면 셔츠 하나만 입거나 반소매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면 한여름에도 유니크한 쿨시크룩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각각의 캐릭터를 채운 다양한 색으로 인해 어떤 컬러의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다양한 레이어드룩을 연출이 가능하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