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흐리고 비” 한예슬 ‘스웨트슈트’, 집순이 집콕 패션템
입력 2020. 04.17. 09:59:28

한예슬

[더셀럽 한숙인 기자] 17일 오늘 전국 대부분의 지역이 10도가 넘는 기온으로 시작했지만 한낮에는 15도를 웃도는 수준으로 일교차가 5도 안팎에 그친다. 아침부터 비가 내려 어제까지만 해도 20도를 넘었던 낮 기온은 크게 떨어지고 하루 종일 흐리고 서늘하다.

오늘 같은 날은 코로나19로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하루 종일 비까지 내려 집을 벗어나고 싶지 않은 마음이 간절해질 수밖에 없다. 그래도 봄인 만큼 집안에서도 기분을 낼 필요가 있다. 한예슬의 인디안 핑크 스웨트슈트는 집안에서도 마치 여행지에 와있는 듯한 기분마저 누릴 수 있다.

오버피트 스웨트셔츠와 스웨터 조거팬츠의 세트업인 한예슬의 스웨트슈트는 부담스럽지 않은 핑크색으로 편안함은 기본 스타일리시함은 덤이다. 한예슬처럼 집 밖을 나설 때는 색색의 컬러가 배색된 어글리슈즈를 신으면 집순이에서 힙스터로 뒤바뀌는 짜릿한 순간을 만끽할 수도 있다.

단 스웨트셔츠 안에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야 마치 걸어 다니는 소시지, 추파춥스 같이 바라보는 시선을 피할 수 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