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부 뜻 무엇?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등장…아기 배려 요청에 '기만'
입력 2020. 05.30. 22:29:35
[더셀럽 김희서 기자] ‘과부’의 뜻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30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과부’가 이름을 올려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별점 1개짜리를 달고 배달앱에 불쾌한 심정을 토로한 리뷰가 올라왔다.

작성자는 리뷰 게시판에 “저 진짜 안 쓰고 싶었는데요. 평도 좋고 애기도 먹고싶다해서 시킨 거였어요. 근데 돈까스 1인 시키고 요청사항에 아기있다고 노크해달라고하면 다 혼자 애키우는 사람인가요? 무슨 뜻으로 영수증에 그렇게 쓰시고 보란 듯이 넣어보내신건지 모르겠지만 못 참겠어서요”라는 글과 함께 직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작성자가 주문한 메뉴 목록과 함께 ‘아기가 있어요 노크해주세요’라는 배달 요청사항 아래 ‘젊은 과부입니다’라고 적힌 글이 담겼다.

이에 해당 가게의 주인은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직원 두 분이 계신데 배송을 서로 미루려는 과정에서 일어난 해프닝 같다”라며 “사모님 입장에서 심히 불쾌 했으리라 생각된다. 주인으로서 관리 못한 점 사과드린다. 이런일 생기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겠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이러한 리뷰가 공개된 직후 ‘과부’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과부의 뜻은 남편이 죽고 배우자 없이 홀로 사는 여자를 가리킨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