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둘째 임신, 9월 5일 출산 예정"
- 입력 2022. 07.18. 22:37:04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동상이몽2'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출연해 임신 소식을 전했다.
'동상이몽2'
18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5주년을 맞아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등장했다.
이날 작년 겨울 유산의 아픔을 겪었던 박시은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가 이어졌다.
박시은과 진태현은 오랜만에 '동상이몽2' 출연에 "낯설다"고 말했다. 이어 박시은은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진태현은 "아내 뱃속에 둘째가 짠"이라며 "굉장히 아름다운 D라인"이라고 애정을 전했다.
박시은은 "이제 두 달 남아서 9월 5일에 출산 예정일이다"라며 "유산했을 때도 자연임신이었고, 감사하게도 자연적으로 찾아와줬다"고 했다.
첫째 다비다 근황에 대해선 "너무 바쁘게 지내고 있다"며 "이번에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자랑하기도 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