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김동전' 조세호 "항상 웃기고 싶다…유재석, 항상 응원해줘"
- 입력 2022. 07.21. 14:40:0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홍김동전' 조세호가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세호
21일 오후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 박인석 PD, 이명섭 PD이 참석했다.
이날 조세호는 "항상 웃기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 '홍김동전'이면 여러분들을 웃길 수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조세호하면 웃긴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유재석의 반응에 대해선 "항상 응원해준다. 멤버에 대해 묻더니 홍진경, 김숙 얘기를 듣고 웃더라. 여기 오기 전에 전화가 왔었다. 그런데 말실수를 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작은 이슈가 하나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김동전'은 홍씨 김씨의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다. 오늘(21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