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WSG워너비 노래 듣는데 무지개 떠…소름”
입력 2022. 07.23. 18:47:39

'놀면 뭐하니'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WSG워너비의 ‘대박’을 직감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WSG워너비의 음원 공개 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유재석은 “우리들 노래가 정해지고 나서 촬영 갔다가 오는 길이었다. 갑자기 그 노래를 듣는 순간, 무지개가 뜨더라. ‘왜 이 노래를 듣는데 무지개가 뜨지? 좋은 징조 아닐까?’라며 소름 돋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의미가 있고, 뜻이 있었던 건가 싶더라”면서 “감사드릴 분들이 너무 많다. 기적을 만들어주신 게 여러분이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시청자를 향해 큰 절을 올렸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