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김종민, 코요태 컴백 신곡 선공개…연정훈 “너무 좋다”
- 입력 2022. 08.07. 19:46:4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코요태 김종민이 ‘1박 2일’에서 신곡 ‘GO’를 선공개했다.
‘1박 2일’
김종민은 7일 오후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 출연,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코요태의 신곡 ‘GO’를 짧게 선공개했다.
이날 ‘1박 2일’ 멤버들과 함께 여행길에 나선 김종민은 컴백 준비로 바쁜 근황을 전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독점했다. 김종민은 “내일 음반 나옵니다”라며 신곡 ‘GO’ 한 소절을 시원하게 불러 시청자들의 귓가를 즐겁게 했다.
코요태 컴백 홍보에 나선 김종민은 연정훈과 문세윤, 딘딘에게 신곡 ‘GO’를 짧게 들려주며 눈길을 끌었다. 코요태의 청량한 ‘GO’ 사운드가 흘러나오자 멤버들은 리듬을 타는가 하면, 연정훈은 “98년도로 돌아간 것 같다. 너무 좋아”라며 신곡을 호평했다. 문세윤도 “코요태 GO! GO! GO!”라고 파이팅 구호를 외치며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1박 2일’에서 코요태의 신곡 ‘GO’를 짧게 스포한 김종민은 8일 컴백을 시작으로 신지, 빽가와 함께 음악방송 출연까지 확정하며 완전체 무대로 올여름을 정조준한다. 지난 2019년 20주년 기념 앨범 ‘REborn’ 이후 약 3년 만의 무대인 만큼, 코요태 컴백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코요태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GO’를 공개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1박 2일’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