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이경·박진주, '놀면 뭐하니?' 새 멤버 합류…케미 기대
- 입력 2022. 08.31. 22:00:58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배우 이이경과 박진주가 '놀면 뭐하니?' 새 멤버로 합류한다.
이이경-박진주
31일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이경, 박진주가 '놀면 뭐하니?' 새 멤버로 합류해 호흡을 맞춘다.
'놀면 뭐하니?'는 3주간 휴식을 끝내고 오는 9월 3일 방송을 재개한다. 3주년을 맞아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놀면 뭐하니?'는 2명의 멤버 충원을 알리며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올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이경과 박진주의 합류가 알려지면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은 본업인 연기는 물론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이미주와 함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새로운 멤버 2인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케미, 재미로 돌아올 '놀면 뭐하니?'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