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최초 스위스 황금빛 마터호른 전격 공개[Ce:스포]
입력 2023. 11.30. 21:20:00

다시갈지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기념품계의 큰 손을 인증한다.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역대 최고 타깃 시청률을 경신하며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채널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 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30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86회는 ‘인생 버킷 리스트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배우 지예은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이 스위스 기념품 숍에서 플렉스 욕구를 폭발시켰다고 해 눈길을 끈다. 스위스는 여행지 중에서도 물가가 높기로 유명한 나라. 그러나 스위스 국기와 마터호른을 마스코트로 제작된 각종 마그네틱과 배지를 본 김신영은 “한 번 꽂히면 다 쓸어 담는다. 배지는 30개 넘게 산다”라고 기념품계의 큰 손을 인증하는가 하면 “(스위스라면) 무조건 100만 원 쓰기 가능”이라면서 남다른 기념품 사랑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김신영의 스위스 마터호른 사랑을 더욱 폭발케 할 역대급 버킷 리스트가 소개될 예정이다. 마터호른을 눈앞에서 바라볼 수 있는 패러글라이딩뿐만 아니라 황금 마터호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명당 중 명당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이는 것. 황금빛 마터호른은 날씨가 좋아야만 볼 수 있는 진귀한 풍경이어서 ‘황금 마터호른을 보면 1년 내내 운수대통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전해져 황금 마터호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장소는 어디일지, 또 ‘다시갈지도’를 통해 공개될 2024년 운수대통 기운을 담은 황금 마터호른의 모습은 어떨지 본 방송에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다시갈지도’의 ‘인생 버킷 리스트 베스트 3’는 이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