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빠니보틀·덱스, 드디어 상봉…본격 모험 시작 [Ce:스포]
입력 2023. 12.03. 21:10:00

'태계일주3'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드디어 뭉친다.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함께한 마다가스카르 첫 여정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와 빠니보틀, 덱스의 마다가스카르 첫 만남 현장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멀리서 자신을 부르는 동생들의 모습에 두 팔을 활짝 펼치며 다가간다. 기안84를 본 덱스는 활짝 웃으며 뛰어가 그를 와락 껴안는다. 덱스의 품에 안긴 기안84의 얼굴에는 반가움과 안도감, 편안함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덱스는 기안84의 얼굴을 보며 “몰골이 왜 이래요? 만신창이가 됐네”라며 깜짝 놀란다. 빠니보틀도 기안84의 행색(?)을 걱정하며 그의 컨디션을 살핀다. 극과 극의 모습으로 마주한 세 사람.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형님 바라기’ 덱스와 ‘여행 천재’ 빠니보틀의 합류로 천군만마를 얻은 기안84는 “뭘 해도 행복해”라며 진심 가득한 속마음을 드러낸다고. 오늘(3일) 이들의 본격적인 마다가스카르 모험이 예고된 가운데 세 사람이 함께하는 첫 여정은 무엇일지 기대가 쏠린다.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