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서현우, 4주만에 18kg 감량한 비결 공개 "소금 끊었다"
입력 2024. 01.11. 11:46:47

박명수의 라디오쇼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배우 서현우가 증량과 감량의 비법을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배우 이동욱, 서현우가 출연했다.

이날 DJ박명수는 영화 '유령' 당시 26kg을 찌운 것에 대해 물었다. 서현우는 "작품 이후 감량했는데도 내장 지방 비율이 높았다"며 감량의 어려움을 드러냈다.

서현우는 26kg 증량 비법으로 "하루에 여섯 끼를 먹었다. 알람 맞춰두고 새벽에 일어나서 먹었다."며 "누워서 자면 역류성 식도염에 걸려서 앉아서 잤다"고 밝혔다. 운동을 병행했다며 단순히 지방을 찌운 것이 아닌 벌크업을 했다고 밝혔다.

서현우는 "감량은 어떻게 했냐"는 질문에 "소금 먹지 않고 운동하면서 감량했다"고 답했다. 이어 "4주만에 18kg을 감량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이동욱, 서현우 주연의 디즈니+ 오리지널 '킬러들의 쇼핑몰'(극본 지호진 이권, 연출 이권 노규엽)은 오는 1월 17일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