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유부남 된다…9세 연하 연인과 10월 20일 결혼[공식]
입력 2024. 04.24. 10:41:09

조세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24일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공식 SNS에 "'유퀴즈 단독'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 올해 10월 결혼 전격 발표! 팀 내 두 번째 품절남 탄생!"라는 글과 함께 축하받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유퀴즈 측은 "'유퀴즈' 녹화 현장. 단 한 명의 아쉬움 없이 축하와 축복 쏟아져..조셉 결혼 대단히 환영합니다. 상당히 축하합니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재석은 "(조세호가) 제작진에게 (결혼) 발표를 여기서 하고 싶다고 연락했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고, 조세호는 "좋은 소식이 있으면 예전부터 유퀴즈'에서 인사드리겠다고 했었다"라고 설명했다.



조세호는 "(결혼식) 날이 잡혔다. 10월 20일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태어나서 처음 결혼해 보는 거라 정말 많이 떨리기도 하면서 잘 준비해 보고 싶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의 인사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세호에 따르면 결혼식 사회는 절친인 남창희가 맡는다. 조세호는 "(유)재석이 형께는 제일 먼저 말씀드렸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1월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9살 연하 회사원과 열애 중이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유퀴즈 공식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