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뮤지컬 '카르밀라' 캐스팅…첫 타이틀롤 도전
입력 2024. 05.29. 13:54:18

정예인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뮤지컬 첫 타이틀롤에 도전한다.

29일 뮤지컬 '카르밀라' 측은 오는 6월 11일 개막을 앞두고, 카르밀라 역에 정예인의 추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카르밀라'는 매혹적인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와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의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정예인은 불멸의 삶에 지쳐 영생의 삶을 끝마치기로 결심했지만, 인간 소녀 '로라'를 만나며 잃어버렸던 욕망이 되살아나는 뱀파이어 카르밀라 역할을 맡았다.

정예인은 이번 뮤지컬 '카르밀라'를 통해 첫 타이틀롤에 도전한다. 정예인은 청아한 목소리와 더욱 깊어진 연기로 카르밀라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예인이 캐스팅된 '카르밀라' 역은 유주혜와 전민지가 함께 캐스팅됐다.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순수하고 맑은 영혼의 인간 소녀 '로라' 역은 이서영, 박새힘, 이재림이 연기한다. 또 욕망에 충실한 잔인한 흡혈귀 '닉' 역은 송영미, 민도희, 김서연이, 사제 부임을 일주일 앞둔 '슐로스 성당'의 부제 '슈필스도르프' 역은 한상훈과 반정모가 함께한다.

뮤지컬 '카르밀라'는 6월 11일 화요일 개막해 9월 8일 일요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네버엔딩플레이, ㈜라이브러리컴퍼니]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